본문 바로가기

리뷰/인테리어

오늘의 집/생활만/사각 양념통 3P 정리세트 [인테리어_생활잡화 리뷰_내돈내산 솔직후기]

안녕하세요! 권인리  InRe:입니다 :)

 

곧 제 생일이어서 친구들이 하나 둘씩 선물을 주기 시작했는데요

고르고 고른다는게 결국에는....
인테리어/데스크테이러 제품들이네요ㅎㅎㅎ

 

그 중에서 처음으로 받았고 또 세팅까지 완료한 [생활만] 사각 양념통 3P 정리세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!

이미지 출처 오늘의 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돈내산

 

 

 

 

 

사실 받은지는 좀 됐는데요ㅠㅠㅠ

실버캡으로 주문했으나 블랙캡으로 오배송이 되어서 새로 실버캡을 받느라고 리뷰가 좀 늦었어요..

그러나 블랙캡 반송 없이 실버캡만!!추가로 배송해주셔서 오히려 득 본 기분..ㅎㅎㅎㅎㅎ

 

사실 포인트는 2단 양념통 우드선반 입니다..!!

원목은 실패가 없죠ㅠㅠㅠㅠㅠㅠ 넘 좋아ㅠㅠㅠㅠ

 

그럼 사진 바로 보여드릴게욬!!

 

 

먼저 블랙캡으로 왔을때!(포장은 빡세게 왔더라구요)

 

실버캡이 도착해서 병을 씻고 말렸어요~~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쏙 들어가는 숟가락을 같이 준다는게 좋더라고요!!

 

베트남 건고추 먼저 담아봤어요

 

설탕 마늘후레이크 건고추

빈통(후에 후추 넣음) 장미차티백 자스민차 티백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렇다면 역시 재미는 Before&After겠죠??

 

 

Before 먼저~~

Befroe
건고추...마늘후레이크...설탕에 티백들은 구석에 숨어있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잔! After

Ater

.

 

보정없는 iPhone 8 기본캠을 지향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만족도야 더할나위 없고요!!

뚜껑위에 라벨스티커도 있는데 지금은 실버캡을 만끽하기 위해서 다음 기회에ㅎㅎㅎ

 

선물해준 친구에게 넘 고맙네요ㅠㅠㅠ

 

 

그럼 저는 또 다른 인테리어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.

 

권인리 In Re: 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