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리뷰/인테리어

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 [인테리어_생활가전 리뷰_내돈내산 솔직후기]

본체, 노즐, 무선 충전 패드, 충전용  USB

1. 소개

라이프썸 핸디형 무선청소기...!! SNS 광고도 엄청나게 하고 포털 메인에도 매번 보이던 이 무선 청소기를

친구 찬스를 써서 30%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( 나름 내돈내산). 좁은틈새까지 청소 할 수 있을거란데에 기대가 매우 컸죠ㅎㅎ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손 안 닿는 곳, 대청소 할때나 물티슈로 닦는 곳.. 그런 스팟들을 청소할 수 있을거란 생각에 구매한 상품이지만... 예상과는 다른 사용처였다는것...!!!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당

 

 

회사로 받았어요

2. 스펙

틈새용노즐, 브러쉬, 블로우 구성으로 제가 가장 기대했던건 블로우 기능인데요.

아무래도 집안 틈틈이 숨어있는 먼지들을 다 제거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그동안은 헤어드라이기로(ㅋㅋㅋ) 블로우 기능을 대체했었죠. 확실히 블로우를 썼을떄 키보드, 침대 밑 청소할 때 도움 받았고 사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드네요.

 

 

부드러운 질감의 천으로 된 주머니에 담겨있더라고요

 

3. 장점

 

-이쁘다...!!

실제로 팀장님 보자마자 이쁘다고 구매 진행하셨어요. 이게 또 요럴때 뿌듯하잖아요?ㅋㅋㅋㅋ

또 제가 회사에서 다름 아닌 UX! (산업디자인과는 다르지만) 예쁜것만 보면 설레하는 디자인 일을 하다보니

라이프썸 제품들 보면 다 사고 싶어서 문제더라고요

 

-틈새 청소 가능

다른 글 들 보시면 제 침대 밑에 매트리스는 침대 프레임 대신 깔판으로(통풍!) 해놨어서  틈새가 많은데, 그 공간들을 속 시원하게 청소했습니다. 넘 좋아요!! 그 전까지는 꾸역꾸역 매트리스 옮기고, 깔판 들어올려서 청소기 돌렸었거든요ㅠㅠ

쉽지 않았던 과거가 스쳐 지나가네요ㅋㅋㅋㅋ

 

-무선충전 신세계

회사 분들도 전부 무선 충전 보더니 사고 싶으시다며ㅋㅋㅋㅋ 진짜 신세계였어요. 무엇보다 3만원대 전자제품을 무선충전기까지 살 수 있다고 하니 대표님... 완전....충격......!!! 하드웨어 시장에 어떻게 접근해야할지 생각해보셔야겠다고 하시더라고요^^;;;

 

 

 

보정없는 iPhone 8 기본 카메라를 지양합니다.

 

4. 단점

 

-약하다

생각보다 힘이 엄청 쎄지는 않습니다만 충전 빵빵하게 해놓으면 확실히 더 좋아요!!

그렇지만 역시 큰 청소기만큼은 아니에요ㅠㅠ 그냥 틈새 청소 용도만으로 사용할 거라면 나쁘진 않아요!

 

-시끄럽다

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샀는데 생각보다는 시끄러워서 민망하더라고요ㅠㅠ

매번 사용하기 전에 "저 청소기 좀 사용할게요~"하는데 어찌나 부끄럽던지ㅋㅋㅋㅋ 하필 또 저희 사무실이 조용한 편이거든요 ㅠㅠ

덕분에 부랴부랴 집으로 가져와서 저는 집에서 틈틈히 머리카락 청소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~

 

-관리가 걱정된다

아무래도 통이 크진 않아서..자주 청소해야겠죠ㅜㅜ 특히 머리카락은 들어가면 부피가 너무 커지니까요.. 머리 긴 여자분들은 아실거에여...ㅠㅠㅎㅎ 청소기 80프로가 머리카락으로 가득차는...ㅎㅎㅎ 이거 필터 어떻게 바꿔야하는지 아직 안 찾아봤는데....!! 글 쓰면서 현타 왔네요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5. 결론

할인해서 구매하실 수 있다면 추천드립니다.

그래도 내 돈 주고 산거는 조금 아까운...ㅎㅎㅎ 그래도 핸디 청소기가 없는 분들에게는 트렌드한 청소기로 추천 드려요!

 

 

감사합니다. 권인리였습니다 :)